▲LF 보리보리 뽀로로 변신 시리즈 라이브방송 배너 ⓒLF
▲LF 보리보리 뽀로로 변신 시리즈 라이브방송 배너 ⓒLF

- 18일 오전 11시부터 인스타그램 통해 시청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F는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크리스마스 맞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보리보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뽀로로 변신 시리즈’ 라이브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을 기념해 선착순 1,000명에게는 라이브 상품 전용 10% 쿠폰을 증정하고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라이브 기획전을 포함한 전 완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7%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라이브방송이 시작되는 18일 11시부터 결제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700명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뽀로로 랜드를 이후 500명에게는 또봇 스티커 놀이북을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뽀로로 변신 시리즈 5종을 각 400개씩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뽀로로 변신 굴착기는 3만 원대, 변신 특공대, 소방차, 경찰차, 구급차 등은 각각 4만 원대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 상품 외에도 18일 하루 동안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용 완구를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핑크퐁, 타요, 겨울왕국2 엘사, 시크릿쥬쥬 등 인기 캐릭터 완구를 행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뽀로로 엘리베이터 주차장과 롤러코스터 주차장, 콩순이 세계여행 비행기, 타요 퍼즐 버스 등 1만 원대 실속 선물용 아이템부터 6만 원대 고급형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화정 LF 트라이씨클 상무는 “자녀, 손자, 조카 등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 캐릭터 완구를 라이브방송으로 기획했다”면서 “쿠폰,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한만큼 연말연시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