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나뚜루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 등 유통업계 15일 신제품.

◆ 롯데제과 나뚜루,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출시

- 유통점 전용

롯데제과의 나뚜루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글리터링 홀리데이’와 ‘나뚜루 북극여우’로 편의점, SSM 및 온라인몰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한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전문점 수준의 케이크를 살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글리터링 홀리데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하얀색의 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초코와 딸기맛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붉은색 글레이즈(시럽 코팅)를 덮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주어 눈이 내린듯한 느낌을 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친구, 연인 간 기념 케이크로 좋다.

‘나뚜루 북극여우’는 초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초콜릿으로 눈, 코, 입, 귀 형태의 초콜릿을 올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북극여우를 형상화했다. 이 제품은 상대적으로 크기가 커서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어린이 바디수트 3종 제품 이미지 ⓒ해태제과
▲어린이 바디수트 3종 제품 이미지 ⓒ해태제과

◆ 해태제과, ‘계란과자X시우핏 콜라보 컬렉션’ 코스튬 수트 출시

- 바디수트 3종 선봬

‘해태 계란과자’가 따뜻한 유아용 바디수트로 깜짝 변신한다.

해태제과는 아동 코스튬의류 전문업체 ’시우핏’과 함께 ’해태 계란과자X시우핏 바디수트 콜라보’를 내놨다.

제품의 주원료인 ‘계란’이 콜라보의 핵심 컨셉으로 닭과 병아리가 계란을 품고 있는 디자인의 코스튬의류다. 귀엽고 깜찍한 닭수트, 계란프라이수트, 병아리수트 등 바디수트 3종이 준비돼 있다.

6개월 전후 유아부터 4살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줄 핫아이템으로 시우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태제과는 콜라보와 함께 ‘계란과자’를 더 건강하게 리뉴얼한다. 비타민(B1, B2, B6)과 칼슘 같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약 2배에서 4배까지 대폭 강화했다. 이 제품 한 갑이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의 47%, 칼슘은 46%를 어린이들이 섭취할 수 있게 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영양간식이 유아의류업체와 만나 경계를 뛰어넘는 푸드패션 콜라보를 시도했다”며, “어린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그래놀라팝 2종 제품 이미지 ⓒ오리온
▲오!그래놀라팝 2종 제품 이미지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팝’ 2종 출시

- ‘크랜베리 아몬드’와 ‘초코 아몬드’ 2종 선봬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2종을 출시한다.

오!그래놀라팝은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가벼운 식감과 대중적인 맛을 강화한 제품이다.

미세 후크 지퍼가 달린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선보여 오랜 시간 제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크랜베리와 아몬드를 넣어 상큼 고소한 맛을 구현한 ‘크랜베리 아몬드’와 초코볼, 초코 우유볼, 아몬드 볼 등 3가지 오곡볼과 아몬드를 넣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코 아몬드’ 2종으로 출시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다양한 타깃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기존 오!그래놀라 라인업에 이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과 가벼운 식감의 새로운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1인 가구 및 재택 근무자,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바쁜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치즈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치즈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 남양유업,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치즈’ 출시

-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반영

남양유업이 ‘드빈치 뼈가튼튼고칼슘 치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치즈’는 ▲우유에서 추출한 우유 칼슘 함유로 하루 2장이면 칼슘 일일 기준 100% 섭취가 가능하며 ▲1장의 치즈에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일일 기준치 100%를 함유했다.

또한 ▲두뇌 구성 성분인 오메가3 지방산 DHA와 EPA를 배합했으며 ▲자기방어를 위한 아연 소재 배합까지 된 제품이다.

남양유업 김태권 BM은 “신제품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치즈’ 제품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칼슘과 비타민D를 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좋은 제품들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 롯데호텔, ‘2020 유니세프 패키지’ 출시

- 내년 2월 28일까지 선봬

롯데호텔이 ‘2020 유니세프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2014년 처음 판매를 시작한 이래 매년 겨울 유니세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 롯데호텔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 사업인 ‘스쿨스 포 아시아’ 캠페인에 기부한다.

올해 역시 롯데호텔의 각 체인호텔별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유니세프 시그니처 담요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은 올 한 해 동안 대구 지역 의료진을 위한 단팥빵 기부, 코로나19 피해 농가 상생 프로젝트 실행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왔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패키지를 비롯해 멸종 위기 동물을 돕는 디저트 프로모션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 출시

- 새치커버와 모발 케어 가능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고밀착 오일 염색’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모발 밀착력을 높힌 오일 제형의 염모제로 새치커버 등 완벽한 염색은 물론 윤기있는 모발을 완성해준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다양한 모발 컬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자연스러운 모발 컬러의 ‘초코 브라운’ ▲어두운 색상의 모발을 위한 ‘다크 브라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젠 염색도 미용실 등을 가지 않고 집에서 하는 셀프족이 증가하면서 염색의 번거로운 과정을 줄여 손 쉬운 염색을 도와주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염색과 모발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뿌리 염색 및 새치커버 등 잦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되는 모발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수베니어샵 컬렉션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수베니어샵 컬렉션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수베니어샵 컬렉션’ 출시

-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

아모레퍼시픽의 컬러테일러가 ‘수베니어샵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함께 협업한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캐시미어 로즈, 피치 스웨이드, 빈티지 카멜 코트, 레드 카펫, 라일락 스웨터),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소프트 애프리콧, 모비 핑크, 누드 로즈)과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 2종(스위트 플럼, 올리브 가든)이다.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은 보드라운 느낌의 따뜻한 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은은한 색감의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은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며, 가루 날림이 없고 밀착력이 강해 자연스러운 치크존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는 1호 스위트 플럼(쿨톤용)과 2호 올리브 가든(웜톤용)으로 총 2종이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한 컬러와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4색으로 구성된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발색을 구현할 수 있다.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AP몰, 무신사, W컨셉, 서울스토어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