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안성탕면-옥스포드타운 스페셜 세트 이미지 ⓒ농심
▲농심 안성탕면-옥스포드타운 스페셜 세트 이미지 ⓒ농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 등 유통업계 14일 신제품.

◆ 농심, ‘안성탕면-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 출시

- 옥스퍼드와 협업

농심 안성탕면이 옥스포드 블록과 손잡았다.

농심은 ‘안성탕면-옥스포드 타운 스페셜 세트’ 를 출시했다.

스페셜 세트는 안성탕면 10봉지와 옥스포드에서 안성탕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블록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옥스포드 블록은 옛날 목욕탕을 안성탕면 식당으로 새롭게 해석해 정겹고 포근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식당에는 ‘어떤 재료와도 안성맞춤! 안성탕면’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던 안성굴탕면, 파삼탕면(파, 삼겹살), 대세라면(대게 세 마리) 을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옥스포드 블록과 특별한 협업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오비라거 제품 이미지 ⓒ오비맥주
▲오비라거 제품 이미지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비라거’ 한정판 패키지 출시

- 오는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서 판매

오비맥주가 오비라거 한정판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에서 오는 17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330ml 캔 8팩 세트로 출시된다. 가격은 9,740원이다.

오비라거는 이번 겨울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번 겨울 패키지 디자인이 담긴 모바일 배경화면과 줌 가상배경화면도 오비라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오비라거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한정판 패키지는 포근하게 쌓인 눈과 푸근한 랄라베어 케릭터의 모습으로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을 표현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연말 분위기를 즐기기 어려운 요즘 오비라거 겨울 한정판 패키지와 함께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한정판’ 2종 출시

- 25일까지 한정 판매

풀무원이 ‘노엣지 피자’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노엣지 피자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메뉴 ‘베이컨 파이브치즈’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2종으로 출시됐다.

‘노엣지 피자 베이컨 파이브치즈’는 체다, 고다,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크림치즈 등 총 5가지의 치즈에 베이컨이 곁들여져 풍성한 조화를 이룬 맛이 일품이다. ‘노엣지 피자 페퍼로니 콤비네이션’은 훈제향이 풍기는 통통한 페퍼로니와 소시지가 5가지 신선 채소와 함께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은 15일부터 25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엣지 피자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노엣지피자_크리스마스에디션’을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노엣지 피자’와 ‘토이쿠키’ 등 경품을 증정한다.

풀무원식품 제갈지윤 PM은 “올해 연말을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부 모임 대신 홈파티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집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노엣지 피자 시그니처 메뉴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봤다”며 “한정판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로 준비한 노엣지 피자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