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 제로페이 프로모션 이미지 ⓒ위메프오
▲위메프오 제로페이 프로모션 이미지 ⓒ위메프오

- ‘제로배달 유니온’ 참여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위메프오가 서울특별시 ‘제로배달 유니온’ 공식 참여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위메프오는 18일까지 서울 지역 매장에서 배달·픽업 주문 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제로페이 앱을 통해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면 상시 최대 10% 할인 혜택(자치구별 할인율 적용)을 받는다. 여기에 위메프오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면 18일까지 추가 10% 할인을 더해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서울사랑상품권과 힘콕상품권(제로배달 유니온 전용 상품권)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앱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치구별로 액면가보다 최대 1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후 위메프오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선택하면 추가 10% 할인(1일 한도 5000원, 행사 기간 내 최대 5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송민주 위메프오 마케팅팀 팀장은 “좋은 취지로 제로배달 유니온에 참여하게 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영업자와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