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리뉴얼 디자인 전후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리뉴얼 디자인 전후 ⓒ롯데칠성음료

- 2009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리뉴얼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트로피카나’의 과즙탄산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의 패키지 디자인을 11년 만에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2009년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변화를 준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특성을 강조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진행됐다. 리뉴얼의 주요 콘셉트는 ‘컬러풀’과 ‘세련미’로 각각의 과즙을 상징하는 컬러를 강조한 젊은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리뉴얼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은 브랜드 로고를 중심으로 탄산 기포가 톡톡 터지는 것을 형상화한 패턴에 각 과즙의 상징색을 적용해 탄산의 청량함과 상큼함을 표현했다.

제품 하단부에는 과일 이미지를 크게 배치하고 풍부한 과즙 이미지를 넣어 진짜 과즙을 넣어 만들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기존의 세로형 디자인을 가로형으로 변경해 세련미를 더하고 제품을 진열했을 때 쉽게 눈에 띌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된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욱 상큼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품질도 개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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