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가 고객 대상 디지털 안내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에는 고객 생애주기에 따라 주요 중대 질병 대비방법이나 자녀 보험 가입 수준 점검 등 고객맞춤 서비스 정도를 안내하는 것이 담겼다. 보험계약안내뿐만 아니라 고객맞춤 서비스 정보도 함께 제공하게 된 것이다.
고객 맞춤 서비스 정보는 디지털 안내의 이점을 살려 동영상 또는 홈페이지를 링크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별도 검색 없이 쉽고 간편하게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환급금안내와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정산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 고객전략팀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안내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은 회사로부터 받은 안내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형 서비스 정보도 함께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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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근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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