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

상위 입상자에 고급 골프클럽세트·올 뉴 렉스턴 구매할인권 증정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올 뉴 렉스턴 200만 원 할인권(1위) ▲고급 드라이버+올 뉴 렉스턴 100만 원 할인권(2위) ▲고급 웨지+올 뉴 렉스턴 50만 원 할인권(3위)을 시상한다.   

최다 라운드를 플레이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200만 원 할인권(1위)을 지급하는 등 순위 별 푸짐한 골프 관련 부상이 지급된다. 스페셜 시상으로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부문에 각각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대회 참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뉴렉스턴골프존’ 해시태그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아이캠퍼 아이옥스 키친테이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더욱 손쉽게 비대면 구매할 수 있는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가 시행된다.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 및 시승신청이 가능하고,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구매견적을 받는 고객에게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행운이 기다린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비롯한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은 마이크로사이트,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