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함께한 카스 제로 캠페인 ⓒ오비맥주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함께한 카스 제로 캠페인 ⓒ오비맥주

-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신제품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 출시를 기념해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손을 잡고 12월 1일부터 ‘스마트 초이스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고 저도주와 논알코올 제품을 찾는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주노의 젊고 참신한 일러스트로 표현할 예정이다.

맥주의 맛과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운동 전후, 다이어트, 시험을 앞둔 상황이라면 ‘카스 제로’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일러스트 형식의 카드 뉴스로 총 4차례에 걸쳐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주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비알코올 맥주 ‘카스 제로’의 특장점과 제대로 즐기는 법을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로 소개하고자 한다”며 “카스 제로와 주노가 선보일 신선한 콘텐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