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신제품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 출시를 기념해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손을 잡고 12월 1일부터 ‘스마트 초이스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고 저도주와 논알코올 제품을 찾는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주노의 젊고 참신한 일러스트로 표현할 예정이다.
맥주의 맛과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운동 전후, 다이어트, 시험을 앞둔 상황이라면 ‘카스 제로’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음을 일러스트 형식의 카드 뉴스로 총 4차례에 걸쳐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주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비알코올 맥주 ‘카스 제로’의 특장점과 제대로 즐기는 법을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로 소개하고자 한다”며 “카스 제로와 주노가 선보일 신선한 콘텐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태양광 발전 공동사업’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오비맥주, 리하베스트와 식품개발·사업화 업무협약
- [SR유통] 오비맥주 이천공장, '품질경영 보고대회' 개최
- [SR유통] 구스아일랜드, ‘2020 유러피언 비어스타·인터내셔널 비어컵’ 수상
- [SR유통] 스텔라 아르투아,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 오픈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50조 토지보상’ 유치 총력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0.0 쿠팡 판매 개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이천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 [SR유통] 오비맥주, 아이디어 공모전 ‘스타트업 밋업’ 개최
- [SR유통] 오비맥주, 온라인 영상 시리즈 공개
- [SR유통] 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 LP 앨범 추가 공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