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제품 이미지 ⓒ이니스프리
▲2020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제품 이미지 ⓒ이니스프리

-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기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이니스프리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2020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지난 19일 저녁 7시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제품 소개 및 활용법 등을 실시간으로 소통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연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이라는 점과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를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으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한 시간 방송 동안 누적 2만 뷰, 좋아요 8만 회를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다.

방송 시간 동안에는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젤리밤 크레용 ▲글램 무드 팔레트 등 홀리데이 에디션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 한해 캐릭터 자수 양말을 증정하는 등 추가 할인 및 사은 행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이지만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를 고객들과 함께 느끼고자 언택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방송 중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