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8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SR경제&라이프]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분양 중인 정대선 사장의 현대BS&C
  • 조인숙 기자
  • 승인 2020.11.20 09:30:00
  • 댓글 0
▲현대BS&C 동탄역 헤리엇 조감도ⓒ현대BS&C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정대선 사장의 현대BS&C가 시공하는 ‘동탄역 헤리엇’ 주상복합 내 상업시설인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이 뜨거운 관심 속에서 분양을 진행 중이다.

현대BS&C의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북유럽 감성의 라곰 라이프 스타일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동탄2신도시 중심인 C16블록에 들어서 입지가 우수하며, 고정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성이 뛰어난 투자처이다. 파인즈몰 외에도 아파트, 주거형 오피스텔(아파텔) ‘에디션 84’가 함께 공급된다.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북유럽 5개국을 테마로 한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공급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트리트몰 곳곳에는 대형 조형물이 설치돼 지역 내 명소로 떠오르게 될 전망이며, SNS 등 인스타그래머블 스팟(포토 스팟)이 될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은 문화디자인밸리(동탄2신도시 7개 특화 구역 중 하나) 내 첫 주상복합 내 상가인 만큼 선점효과가 기대되는데다, 유동인구가 많은 동탄역 중심 상권과 인접해 안정적인 투자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리고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형 앵커 테넌트인 국내외 명문대 진학을 위한 글로벌 교육학원과 국내 최대 파티 전문기업인 ‘시그니처 그룹(피에스타9)’의 입점 확정으로 높은 집객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현대BS&C의 관계사 중 IT 및 전기통신, 소방 설비 구축 전문 기업인 현대BS&I와의 협업으로 입주민의 편의 및 홈IoT 서비스 제공을 준비하고 있다.

현대BS&C의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견본주택은 오는 5월 화성시 오산동 967-1812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정대선 사장이 설립한 현대BS&C는 고급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현대BS&C 헤리엇(HERIOT)’과 밝은 미래와 생활을 선사하는 고품격 주거공간 ‘현대BS&C 썬앤빌(Sun&Vill)’을 중심으로 한 건설사업, 그리고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현대BS&I, 현대페이 등 관계사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기반이 되는 IoT, 블록체인,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3D 건설 프린터 등 핵심기술 기반의 신 성장 융합 사업의 적극적인 추진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