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나는 무해합니다 이벤트 포스터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나는 무해합니다 이벤트 포스터 ⓒ동아오츠카

- 해양수산부-해양환경공단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포카리스웨트가 해양수산부, 해양환경공단과 함께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카리스웨트는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해양환경공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나는 無海(무해)합니다”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를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비치코밍이란 ‘해변’을 뜻하는 비치와 ‘빗질’을 의미하는 코밍의 합성어로 해변을 빗질하듯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포카리스웨트는 푸른 바다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은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의 친환경 비치코밍 키트를 후원한다.

“나는 無海(무해)합니다” 비치코밍 키트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치코밍에 참여한 사진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거나 ▲일상에서 해양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실천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비치코밍 키트 활용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는 2가지 방법 중 선택해 응모가 가능하다.

비치코밍 키트는 해양 정화 활동에 필요한 ▲에코백 ▲장갑 ▲모자 ▲텀블러 ▲친환경 쓰레기 봉투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나는 無海(무해)합니다” 비치코밍 키트 2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2월 11일 금요일 해양환경공단 네이버 블로그에 발표할 예정이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매니저는 “푸른 바다를 지키자는 이번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아 이번 친환경 비치코밍 키트를 후원하게 됐다”며 “맑고 깨끗한 바다를 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