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에 빨간 불이 들어오는 환절기가 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산업에서 ‘면역력’ 키워드가 더욱 강조되면서, 소비자들의 개인위생과 건강관리 관련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국내 최대 헬스 & 뷰티 스토어로 뷰티 업계의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CJ올리브영의 올해 1월부터 8월까지의 건강식품군의 매출은 지난해 대비 40%가량 늘었다. 코로나 19 장기화 속 개인위생 관련 상품군 또한 마스크는 4.2배, 손 소독제는 13배가 넘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올리브영이 건강식품과 개인 위생 관련 상품군을 올 하반기 전략적으로 육성할 상품군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큐레이션을 통해 건강식품 대표 쇼핑 채널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만큼. 올 가을 올리브영에서 주목할만한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만한 추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사진 왼쪽부터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 아젤리아피치향, ▲안티톡스 클린스프레이 ▲에스더포뮬러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사진 왼쪽부터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 아젤리아피치향, ▲안티톡스 클린스프레이 ▲에스더포뮬러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닥터폴스 브레스 스프레이는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10가지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구취에 효과적인 카룸페트로셀리늄 추출물 함유로 숨결에 상쾌함을 부여한다. 아젤리아 피치와 워터릴리, 2가지 니치 향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으며, 270회 이상 분사가 가능한 신용카드 크기로 휴대가 편리해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안티톡스 클린스프레이는 다양한 세균과 악취에 대한 살균력과 탈취력을 겸비하면서도 식품과 식품첨가물 원료로 만들어 어린이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물건을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다. 유해의심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믿을 수 있다.

▲30년간 독일 오쏘몰의 전문 연구진이 찾은 오쏘몰 이뮨은 액상+정제 2중 복합제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A, B, C, E, K 뿐만 아니라 미네랄과 셀레늄, 엽산 등을 포함해 다양한 종합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에스더포뮬러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는 여에스더 유산균의 핵심균종 NCFM(락토바실러스균)과 Bi-07(비피더스균)을 메타제닉스의 기술력을 통해 유통기한 내내 생균 상태가 유지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