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하지 않아도 깨끗한 피부 어떻게 가능할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고 다니며 기초 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나타날 변화 중 하나가 바로 ‘노메이크업’이라는 관측까지 나온다. 

특히 소비자들은 화장하지 않아도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위한 기미 잡티 케어에 주목하고 있다. 이와 일맥상통하게,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 바탕 자체를 케어하는 ‘홈케어’의 니즈 또한 높아졌다. 천연팩, 다양한 스텝의 마스크 등 에스테틱에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집에서 간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고안한 홈뷰티 제품들의 호감도가 높아진 것이다.

청담동 VIP 프라이빗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에스테틱 ‘카미안느’에서는 이와 같은 소비자의 성원에 발맞추어 베스트 관리 중의 하나인 ‘VVIP 루미너스 화이트닝 솔루션(기미/미백 전문케어)’관리를 홈케어로 만나볼 수 있는 ‘뿌리는 기미앰플’과 ‘기미크림’ 구성을 GS 홈쇼핑에 최초 런칭한다.

카미안느 뿌리는 기미앰플은 청담동 VIP 에스테티션의 기미잡티케어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고영양 앰플로, 보이지 않는 기미잡티 개선 및 피부톤, 피부색 개선 등 총 5가지의 임상을 받아 1차적으로 피부의 바탕을 케어해 준다. 또한 세트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카미안느 기미크림은 카미안느 제품 중 인기 1위를 달리는 베스트셀러로, 눈에 보이는 기미잡티 개선 및 다크스팟 , 피부탄력 개선 등 총 6가지의 임상을 받아 2차로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 준다.

청담동 에스테틱 관리를 그대로 집으로 옮겨온 듯한 두가지 제품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미 마스터 조합으로, 청담동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집에서도 느껴볼 수 있도록 최적의 연구를 거듭하여 마침내 올 달 26일 GS 홈쇼핑에서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카미안느에서는 프리미엄 홈 뷰티에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개발하여, 홈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