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 이미지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 이미지 ⓒ풀무원

- 11월 두 차례 걸쳐 진행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올가홀푸드가 올 한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로 연말맞이 감사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올가의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는 2020년 한 해 동안의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 활력과 건강 증진을 돕고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만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는 11월 한 달 동안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오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올가의 대표 5개 상품 초특가전, 11월 햇상품, 김장재료, 건강 및 개인위생용품 등을 평소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브라운, 그레이)를 선물한다.

올가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매장에서 받아보는 ‘주문 배송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용 가능 매장은 방이점, 압구정점, 반포점, 방배점, 이매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 분당점, 아현점 총 8곳이다.

조태현 올가 영업본부장은 "지난 39년 동안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한 올가와 함께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상품과 혜택을 담은 대규모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안심 먹거리와 친환경 식재료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평소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올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