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라운드케익 2종 제품 이미지 ⓒ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2종 제품 이미지 ⓒ할리스커피

- ‘홀리데이 홈파티’ 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할리스커피는 미니라운드케익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미니라운드케익 2종은 '특별한 겨울'을 주제로 연말 홈파티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할리스커피 라운드케익은 ‘작지만 완벽한 케익'이라는 콘셉트로 소소하게 기념하기 좋은 케익이다.

1인 가구, 소규모 모임 등이 확대되면서 그에 맞게 작은 사이즈로 기획했다. 특히 비주얼과 맛 등 모든 요소를 담았지만 가격은 일반 조각케익 수준으로 선보이고 있다.

'홀리데이 레드벨벳 라운드'는 빨간색 레드벨벳 시트와 초록색 녹차 시트로 겹겹이 층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케익이다.

'딸기 생크림 라운드'는 촉촉한 시트 사이에 달콤한 딸기크림을 샌드해 딸기와 크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6,900원이다.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시즌 음료와 라운드케익이 포함된 구성인 '홀리데이 홈파티 세트', '홀리데이 시즌 한정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작지만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할리스커피와 함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