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량 100만 개 돌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맥도날드는 ‘타로 파이’가 출시 후 1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타로 파이는 부드럽고 달콤한 연보랏빛 크림과 타로 알갱이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디저트 메뉴로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현지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다.
지난 9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약 5주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맥도날드는 더 오랜 기간 동안 타로 파이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초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타로 파이의 판매 기간을 12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맥도날드는 오는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모든 커피 메뉴 구매 시 타로 파이를 단 5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타로 파이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판매 기간을 연장했다”며 “쌀쌀한 날씨에 버거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하게 드시기 좋은 따뜻한 타로 파이로 ‘1,000원의 행복’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SR소비자이슈] 檢, ‘햄버거병’ 한국맥도날드 압수수색
- [SR유통] 맥도날드, ‘딸기 칠러’ 출시
- [SR사회공헌] 한국맥도날드 "2025년까지 '친환경 포장재' 전환"
- [SR르포] 토마토값 '폭등'…'버거 빅3' 매장 수급 확인해보니
- [SR유통] 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 “고객 중심 전략으로 성장 이끌 것”
- [SR경제&라이프] 신한생명, 간병비 받는 간편치매보험 출시
- [SR유통] 패스트푸드 치고 들어오는 ‘노브랜드’ 버거…업계 위협하나
- [SR사회공헌] 맥도날드, 환경부와 자발적 협약 체결
- [SR사회공헌] 맥도날드, ‘2020 좋은 일자리 대상’ 종합대상 수상
- [SR사회공헌] 맥도날드, ‘맥해피데이’ 비대면 개최
- [SR유통]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
- [SR유통] 맥도날드, ‘비대면’ 사내 타운홀 행사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