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PB간편식 치킨윙 2종, 가스류 5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
▲올가홀푸드 PB간편식 치킨윙 2종, 가스류 5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

- ‘치킨윙’ 2종, ‘가스류 5종’ 출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가정간편식 시장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올가홀푸드가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한다.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올가 PB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건강한 닭으로 만든 치킨윙’ 2종은 엄선된 무항생제 닭날개를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다.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250g 소포장으로 출시했다. 에어프라이어 15분 조리로 전문점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음식인 가스 제품 5종(돈가스 3종, 치킨가스, 생선가스)도 함께 출시한다.

정준호 올가홀푸드 PB개발 PM은 “소비자 LOHAS 영위를 위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로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와 건강생활’을 제안하는 올가는 엄격한 상품 취급 원칙과 안전성을 기준으로 꾸준히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며 “올가가 오랜 시간 구축해 온 안심 먹거리에 대한 노하우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HMR 시장을 리딩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