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시리즈 제품 이미지 ⓒbhc치킨
▲콤보 시리즈 제품 이미지 ⓒbhc치킨

-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맞이 응원 메뉴 추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시작되면서 프로야구의 열기가 뜨겁다. 지난 4일에 있었던 준플레이오프 첫 경기 입장권이 매진될 정도도 야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직관 대신 집에서 응원하는 야구팬들도 많아지자 응원 메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프로야구 응원 메뉴로 제일로 손꼽히는 것이 치킨이다.

bhc치킨은 오는 25일까지 예정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에 맞춰 11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배달의민족에서 bhc 치킨 한 마리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bhc치킨을 선택한 후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쿠폰은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 한 달 동안 수량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bhc치킨은 응원 메뉴로서 부분육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올라선 ‘콤보 시리즈’를 추천했다.

날개 부위와 닭 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는 날개, 봉,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장 핫한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골드킹 콤보’는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해 맥주와 잘 어울려 치맥 메뉴는 물론 응원 메뉴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