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겨울 신메뉴 제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겨울 신메뉴 제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 ‘윈터 판타지’ 콘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음료 4종과 캡슐커피 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 음료는 ‘윈터 판타지’를 콘셉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비주얼과 맛이 특징이다. 투썸의 겨울 시즌 시그니처 음료 ▲시그니처 뱅쇼 ▲윈터 뱅 블랑 ▲홍차 크림 카페라떼 ▲체리 프라페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뱅쇼는 투썸이 매년 겨울 시즌에 맞춰 소개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음료로, 깊은 레드 와인의 맛과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따뜻하게 즐기도록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윈터뱅 블랑은 뱅쇼를 아이스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선보이는 음료다.

함께 선보이는 ▲홍차 크림 카페라떼는 달콤한 라떼의 맛과 깊고 진한 홍차의 향이 잘 어우러진 매력적인 커피 음료다.

▲체리 프라페는 달콤한 체리와 부드러운 밀크 프라페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시즌 컨셉을 반영한 화려한 비주얼과 색감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음료, 에이리스트 버라이어티 기프트팩과 함께 겨울의 낭만과 설렘을 만끽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