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11월 5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맥도날드는 ‘딸기 칠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딸기 칠러는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딸기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딸기 칠러는 겨울철 과일로 각광받고 있는 딸기의 과즙과 얼음을 완벽한 비율로 갈아 넣어 딸기 본연의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잘 느낄 수 있으며, 영롱한 붉은 빛깔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딸기의 상큼한 맛이 기다려지는 겨울철, 딸기 칠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량한 계절 음료를 찾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겨울철 입맛 돋우는 상큼한 딸기 칠러와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딸기 칠러의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2,000원, 미디엄 사이즈 기준 2,500원으로 11월 5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맥도날드와 스마트 사이니지로 친환경 디지털 매장 구축
- [SR사회공헌] 한국맥도날드 "2025년까지 '친환경 포장재' 전환"
- [SR르포] 토마토값 '폭등'…'버거 빅3' 매장 수급 확인해보니
- [SR유통] 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 “고객 중심 전략으로 성장 이끌 것”
- [SR유통] ‘드라이브 스루’가 대세…비대면 소비 영향
- [SR경제&라이프] 기업은행, 'IBK 박스'에 '혁신기업투자박스' 신규 출시
- [SR공정운영] 검찰, ‘햄버거병’ 한국맥도날드 압수수색
- [SR유통] 맥도날드, ‘타로 파이’ 연말까지 판매 연장
- [SR사회공헌] 맥도날드, 환경부와 자발적 협약 체결
- [SR사회공헌] 맥도날드, ‘2020 좋은 일자리 대상’ 종합대상 수상
- [SR사회공헌] 맥도날드, ‘맥해피데이’ 비대면 개최
- [SR유통]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