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데일리 키트 제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 키트 제품 이미지 ⓒ투썸플레이스

- 2가지 색상으로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다이어리와 텀블러, 문구 등이 포함된 '2021 데일리키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2021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를 모티브로 한 세련된 색감과 실속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아로마노트의 화사한 느낌을 표현한 ‘아로마핑크’와 블랙그라운드의 묵직하고 진한 풍미를 표현한 ‘머드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선봬 고객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2021 데일리키트’에 포함된 플래너는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내지는 편의성을 고려해 깔끔한 레이아웃의 캘린더,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로 채웠다.

여기에 투썸오더로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R) 3잔 쿠폰, 휴대성이 뛰어난 미니사이즈 핸디 텀블러, 스탠드형 캘린더, 모나미볼펜 2개, 패션 방한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등 일상 필수템들이 함께 구성됐다. 가격이 2만6,000원으로 가성비까지 뛰어나, 연말연시 가볍게 주고받는 선물로도 좋다.

'2021 데일리키트'는 오늘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매장별 소진 시기는 상이할 수 있다. 매장별로 신제품 음료 2잔을 포함해, 음료 총 15잔 구입시 '2021 데일리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에서 2018년부터 연말마다 선보이고 있는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감성이 담긴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일상 생활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며 “투썸이 준비한 데일리키트의 일상 속 필수 아이템들로 보다 즐겁고 알찬 새해 계획을 세우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언제나 투썸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