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하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역시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증정품의 종류를 확대해 진행한다. 올해에는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다.
이번 미션 음료에는 10월 30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되며, e-스티커 적립 및 교환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올해가 끝나는 12월 31일까지 동일하게 63일간 진행된다.
해당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폴더블 크로스백은 1회 교환시 색상별 최대 각 2개씩 총 4개까지만 교환이 가능하다.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리스타트 지원 프로그램’ 시작
- [SR유통] 스타벅스, '독립문화유산보호기금·독립유공자 자손 장학금' 전달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중장년층 리스타트’ 지원 프로그램 운영
- [SR유통] 신세계인터 '자주', 신임 대표에 "이석구 전 스타벅스 대표"
- [SR유통] 스타벅스 '티바나 특화 음료' 매장 확대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서귀포시, 농수축산물 온라인 유통 플랫폼 구축 협약
- [SR유통] 카페업계, 연말 맞이 ‘다꾸’ 시즌 돌입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CARRY the MERRY’ 나눔의 날 전개
- [SR유통] 스타벅스, ‘리스타트 지원프로그램’ 결실 맺어
- [SR유통]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판매 돌입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서울대치과병원점’ 오픈
- [SR유통] 스타벅스, My DT Pass 회원수 150만명 돌파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