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올해 '티몰 광군제'가 이달 21일 0시 공식 시작됐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예약판매 시작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 위안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어 11분엔 공식몰 매출 5억 11천만 위안을 돌파, 지난해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 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는 론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 광군제엔 뷰티 품목에서 최초로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다.
14분엔 예약판매액 5억 위안을 넘어서며 올해 광군제 뷰티 품목 최초 5억 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
특히 이달 21일 정오까지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 세트가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여러 차례 매진이 될 정도였다. 올해 천기단 화현세트는 구입이 매우 어렵다는 리뷰도 있었다.
또 SNS에는 '천기단 화현' 세트 구매 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 [SR경제&라이프] 농협생명 이사회, 수확철 맞아 일손돕기 실시
- [SR경제&라이프]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만기알림 신청 이벤트
- [2020 국감] 민형배 “저축은행·대부업 영업이익 45% 증가”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출시
- [SR유통]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출시
- [SR유통] LG생건,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봬
- [SR유통] LG생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3기 모집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