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주)바자크코리아는 최근 인천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린 '2020 인천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중소기업인 표창장을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수여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중소기업인대회는 경제발전에 공헌한 모범 중소기업인, 근로자, 중소기업 육성공로자 등의 노고를 인정해 포상하고 격려하는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다.

관계자는 "㈜바자크코리아의 경우 자사브랜드 까를로세싸 제품 피니쉬워터와, 스칼프샴푸가 경기불황 중에도 많이 판매되었다."라며,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바자크코리아가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크므로 표창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까를로쎄싸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대용량 피니쉬워터토너500ml, 탈모예방샴푸인 스칼프 샴푸 등의 제품이 베스트에 등록되어 있다. 두 제품은 모두 33%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할인 쿠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대용량토너는 세안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 진정효과로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고, 스칼프샴푸는 탈모예방방지 샴푸로 두피를 케어할 수 있도록 소금입자로 두피스케일링에 용이하다.

기타 제품 관련 정보 및 브랜드 관련 정보는 까를로세싸 홈페이지와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