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더마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만을 만들어온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올그린등급의 ‘울트라 수딩 크림 R4’와 ‘울트라 수딩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울트라 수딩 라인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무향료, 전성분 EWG그린등급의 클리어 처방으로 특별함을 담았다.

울트라 수딩 라인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보랏빛의 아줄렌 성분과 안정적이면서도 피부 침투율이 우수한 리포좀기술을 사용한 제품들이다. 

울트라 수딩 클렌저(Ultra Soothing Cleanser)는 피부를 위해 최적화된 5.5~5.9 이내의 pH 미산성 클렌저이다. 외부자극으로부터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수딩 크림(Ultra Soothing Cream R4)은 유효성분을 모공의 1/100 크기로 캡슐화하는 리포좀 기술을 통해 피부 진피층까지 완벽하게 케어 가능한 수분크림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프라이머를 바른 듯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더마펌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좋은 원료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진정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마펌 신제품 2종은 더마펌 공식 홈페이지와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10월 한정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매시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