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아티스트 콜라보 한정판 LP 앨범 이미지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아티스트 콜라보 한정판 LP 앨범 이미지 ⓒ오비맥주

- ‘버드엑스비츠’ 통해 젊은 유망 아티스트들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버드와이저는 버드엑스비츠가 젊은 국내 뮤지션들과 함께 한정판 LP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아티스트들의 독특하고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버드엑스비츠가 발매한 이번 LP는 개성 있는 음악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한정판 LP에는 버드엑스비츠 플랫폼을 통해 소개되었던 다운, 짱유, 비비, 서사무엘 4명의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담겼고, 한정판 LP만을 위한 오리지널 곡과 미발표곡 역시 수록돼 있다.

버드엑스비츠 콜라보 한정판 LP는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앨범 커버와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7인치 싱글 바이닐 레코드판으로 구성돼 있다.

한남동 현대카드 ‘바이닐&플라스틱’에서 2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의 사인이 포함된 LP 판은 버드엑스비츠 웹사이트에서 신청 후 당첨자에 한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 LP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새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구성될 한정판 LP 앨범은 12월 중 추가 공개된다.

조효림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버드와이저는 버드엑스비츠 플랫폼을 통해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알리고 디지털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버드와이저는 아티스트들의 친구이자 후원자로서 다양한 협업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