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피 공식 입점을 통해 온라인 채널 강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쇼피’에 공식 진출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를 선보이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애경산업은 쇼피가 진출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총 4개 국가에서 애경 공식몰을 운영함으로써 애경산업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향후 ‘에이솔루션’, ‘FFLOW’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 등 생활용품도 공식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라 세계적으로 온라인 시장의 무궁무진한 ‘확장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다”며 “애경산업은 지난 6월 미국 아마존 진출에 이어 아세안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함으로써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소비자이슈] SK케미칼·애경 직원 '피해자 사칭' 사찰...사참위 "'업무방해' 혐의 수사 요청"
- [SR유통] 애경산업 루나, '서예지 메이크업 화보' 공개
- [SR유통] 애경산업 '랩신', 위생세트 '본판매' 진행
- [SR유통 새상품] 애경산업,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매출↑
- [SR새상품] 애경산업 루나, ‘슬림 브로우 메이커’ 출시
- [SR새상품] 애경산업, ‘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 출시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사북공공도서관에 위생용품 기부
- [SR유통] 애경산업, 이색 협업 상품 매출 증가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