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소녀의 날 맞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제일제당은 UN이 지정한 ‘세계 소녀의 날’을 맞아 유네스코와 함께 ‘소녀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소녀교육 캠페인’은 전세계 여아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유네스코가 주관하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이다. CJ제일제당은 세계 전역에서 사업을 펼치는 글로벌 식품&바이오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동참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2일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이너비X소녀교육 에디션 기획전’을 개최한다. 소비자들이 유네스코 로고와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의 ‘이너비 아쿠아리치’를 구매하면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돼 유네스코로 전달된다.
이 기부금은 교육 접근성이 낮은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의 교육환경개선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기념품인 마그넷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CJ제일제당, 추석 앞두고 ‘장 건강검진’ 등 지원
- [SR기획] '비대면 추석' 상차림…전통시장, '온라인 상품권' VS 대형마트, '간편식' 고객몰이
- [SR유통] '코로나19' 비대면 추석 "'안심·신속...간편' 온오프 '배송전'
- [SR유통] 추석 선물세트도 '필(必)환경'…"포장 줄이고 '친환경' 힘줬다"
- [SR유통] '코로나'발 '혼추족' 겨냥 "추석 선물, '한우 정기구독권·상차림 세트'...'간편식' 확대"
- [SR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역대 최고 월 매출 기록
- [SR유통] 식품업계, '코로나 추석' 맞아 비대면 서비스 '강화'
- [SR유통] CJ제일제당, ‘국물 면’ 제품 소비 확대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