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1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內 KB사랑의 빵 나눔터에서 고객초청 ‘KB사랑의 빵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고객 및 직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SR타임스 장세규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지난 1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內 KB사랑의 빵 나눔터에서 고객초청‘KB사랑의 빵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KB국민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을 초청하여 소외 이웃에게 전달될 빵을 직접 만드는 제빵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고객 참여형 봉사활동과 소통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KB국민은행은 2013년부터 사랑의 빵 나눔터 시설 지원 및 제빵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으며, 빵 나눔 DAY, 고객초청 사랑의 빵 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의 마음을 널리 전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KB국민은행 고객은“은행내에서의 사무적인 관계를 벗어나 직원들과 함께 빵을 만들어 소외이웃에 전달하게 되어 뜻 깊은 봉사활동이었다”며, “고객참여 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희망과 행복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빵 나눔터 시설지원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며 매월 실시되는 제빵 봉사활동을 통해 전국 각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