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 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은 '커피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커피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 5만원에 매일 아메리카노 1잔을 아방트 갤러리 카페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정상가 대비 약 65% 가량 저렴한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 구독권은 내달 5일부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1층 아방트 갤러리 카페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구매 수요가 몰릴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독권은 구매 당일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핫(Hot), 아이스(Iced) 아메리카노 중 한 가지를 선택, 하루 1회, 30일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커피 구독 서비스 통해 고객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며 "몰은 고정 고객 유치를 통해 추가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윈윈 프로모션"이라고 했다. 

이어 "커피 구독 서비스뿐만 아니라 추후 좀 더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구독 경제 서비스를 활성화해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아이파크몰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각지 로컬 상품들과 유명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볼 수 있는 '마켓 인 서울'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