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트로트 대세 '진성'과 개그맨 가수 '영기'가 NS홈쇼핑에 함께 출연한다.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23일 저녁 8시 35분 '순수 새싹보리' 에 가수 진성과 영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진성과 영기는 각종 방송에서 보여줬던 트로트 선후배 케미를 내세운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진성의 싸인 CD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진성과 영기는 대세 트로트 가수라는 점 이외 투병 생활을 극복한 공통점에서 우러나온 건강 정보를 바탕으로 새싹보리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새싹보리에는 영양소 7종을 비롯해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 45종영양성분이 함유돼 영양공급과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증진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농촌진흥청 자료에 따르면 폴리코사놀과 사포나린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구수한 맛과 분말 형태로 온 가족이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순수 새싹보리' 50g 기준 더블 구성은 14통 15만 8000원이다. 일시불 할인 2만원과 앱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12만 4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싱글 구성은 6통에 7만 9000원이다.

이일준 NS홈쇼핑 TV건강기능증진영상팀 PD는 "웰빙 식품의 대세와 트로트 대세의 콜라보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단순히 상품만 구매하는 홈쇼핑이 아닌 고객과 함께 즐기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