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난 18일에 방영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한다감이 그동안 감춰져 있던 본인의 신혼집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았다. 친한 지인을 초대하여 집들이와 함께 요리 실력을 뽐내는 등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하여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실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특히, 한다감은 이번에 신혼집 인테리어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자연 속에 있는 아름다운 단독주택의 외경과 함께 잘 정리된 정원이 먼저 소개되었다. 그리고, 이어 공개된 거실공간은 확 트인 천장과 함께 개방감이 좋았고, 일바(ILVA)의 브라운 컬러의 Ghost 암체어가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어 줬다.

거실의 Liam 소파와 함께 사이드 테이블 등의 인테리어 소품 등도 눈길을 끌었으며, 주방에서는 전체적인 공간의 중심을 잡아준 일바의 Apex 다이닝 테이블과 Embrace 체어가 눈에 들어왔다.

특유의 그레이 컬러 상판과 블랙 컬러의 하단 지지대 구성은 테이블 자체의 견고함을 뽐내는 구성이었으며, 주방 또한 Kobe 사이드 보드를 이용한 공간활용과 사이드 테이블, 화병과 같은 일바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빈 공간을 꾸며 적절한 배치가 인상적이었다. Mostra 캐비닛도 잠깐 스치듯이 나왔지만, 블랙 컬러에 임팩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 버건디 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안방과 함께 고급스러운 한실 인테리어, 멋진 한강 뷰, 칼각으로 정리한 옷방까지 소개하며, 그녀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시간과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방송되어 다음 방송을 기대하게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