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단백질도 맛있다 쉐이크 공구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단백질도 맛있다 쉐이크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의 조화로운 배합률로 식욕을 돋우는 호르몬인 그렐린까지 감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포장, 고소한 우유처럼 맛있는 맛,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는 착한 성분까지 함유된 단백질 쉐이크다.

또한 쉐이크 한 포에 소고기 150g, 닭가슴살 100g, 계란 4알, 두부 한 모 반 정도의 영양이 함유돼 단백질이 부족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사 대용으로도 적격이다. 여기에 건강기능식품 인증까지 받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과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10명에게 운동용 레깅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양쥐언니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살이 찔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단백질도 맛있다를 통한 식단 조절로 연휴 이후에도 살이 크게 찌지 않도록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