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대표 도상철)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식품 사업 확대를 위해 출원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 첫 상품을 11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 사업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엔 'Meet', 'Meat'와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라는 뜻이 있다. NS홈쇼핑 첫 식품 PB '미트어스'는 앞으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선보인다.
'미트어스' 상품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 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하려는 사업 목적에 부합한 상품으로 라인업될 예정이다.
'미트어스' 첫 상품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잡고 만들었다. 이에 따라 농업회사법인 비젼푸드와 PB 상품 OEM 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과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식품 사업을 확대 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 '미트어스'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업하고 PB 상품 사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