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레니얼 세대 대상으로 LG 시그니처 브랜드 가치 알릴 예정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전자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패션 분야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에 선정했다.
LG전자는 영상, 사진 등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보여줄 계획이다.
LG전자는 새 앰버서더가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와 진정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국 국적의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패션 인플루언서, 모델, 배우 등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언론과 SNS를 통해 뛰어난 패션감각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 받고 있다. 또 스위스 명품 브랜드 피아제의 브랜드 앰버서더이기도 하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알리기 위해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전문가들을 LG 시그니처 앰버서더로 선정해왔다. 세계적인 여자 프로골프 선수 고진영과 박성현을 비롯해 유명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수석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 와인평론가 제임스 서클링 등이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전자만의 超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지금까지 선보인 LG 시그니처 제품은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가습공기청정기, 에어컨,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와인셀러, 오븐, 식기세척기 등 모두 10종이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디자인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새로운 소비층으로 자리잡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 [SR새상품] LG전자, 초고화질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MAGNIT’ 출시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세탁기·건조기, 호주 소비자평가 1위 석권
- [SR통신IT] “스마트폰의 미래 제시”…LG 윙, 해외 언론서 호평
- [SR경제&라이프] 'LG 디오스 광파오븐', 올 들어 30% 성장
- [SR경제&라이프] LG전자 SW공인시험소,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
- [SR경제&라이프] 국내 판매 LG 건조기, 3대 중 1대는 ‘트롬 워시타워’
- [SR경제&라이프] 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윙’ 체험단 모집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상담력 강화
- 방통위, 페이스북 ‘접속경로 변경’ 2심서 패소
- [SR포커스] 페이스북, 방통위 항소심 ‘승’…망 품질책임은 어떻게?
- [SR통신IT] 과기정통부, 공공와이파이 1만개 구축 사업 본격화
- [SR통신IT] 정부, 부처간 협력 강화 위해 ‘OTT정책 협의회’ 구성
- 필룩스, 인마크제일호사모투자에 350억원 출자…지분 36.2% 취득
- [SR통신IT] LG, AI로 화학소재 개발 나선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찾아가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아시아 6개국서 확대 운영
- [SR포커스] 베일 벗는 ‘LG 윙’…LG전자의 혁신, 이번엔 통할까
- [SR통신IT] “익숙함에 새로움 더했다”…LG전자, ‘윙’ 전격 공개
- [SR경제&라이프] LG 홈브루, 신제품 낸 7월부터 판매량 ‘껑충’
- [SR새상품]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Q31’ 25일 출시…출고가 20만9,000원
- [SR통신IT] LG전자, ‘안심·편리·재미’ 강화한 씽큐 앱 새 버전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