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삼양식품 등 유통업계 7일 신제품.
◆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 스코빌지수 2,000SHU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코빌지수는 2,000SHU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SHU)의 절반 수준이며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 낮다.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되며 가격은 1,6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불닭브랜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매운맛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자 한다”며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통해 불닭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애경산업, ‘루나X위글위글 해피송 에디션’ 출시
- 뉴트로 감성 담은 패키지 디자인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의 ‘루나’에서 ‘위글위글’과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한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해피송) 에디션’을 선보인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며 사랑 받고 있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움’과 ‘독특함’에 주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위글위글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된 카세트 테이프, LP판 등의 인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유쾌함을 전해준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루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출시됐다.
루나 관계자는 “루나가 추구하는 젊고 유니크한 이미지와 위글위글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더해져 새로운 디자인이 탄생했다”며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지친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주는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가치를 더할 것”이라 말했다.
- [SR유통] '코로나19'가 바꾼 근무형태...라면업계 "재택근무 '방점'"
- [SR유통]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유이’ 발탁
- [SR유통] 삼양식품, ‘국제 안전보건환경 통합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SR사회공헌] 삼양식품, 3억원 상당 제품 기부
- [SR유통] 삼양식품, 수출도 내수도 “웃었다”
- [SR유통 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KT&G, 한정판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출시 外
- [SR유통] 라면업계, 주력 메뉴 다각화…내식 중심 선도 이끄나
- [SR유통] 삼양식품, 수출 전진기지 ‘밀양 신공장’ 착공
- [SR실적] 삼양식품, 영업익 233억원…전년比 11%↑
- [SR유통] 中 광군제 휩쓴 국내 라면시장…세계로 뻗어가는 K-푸드
- [SR유통] 삼양식품 ‘사또밥’, 비건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