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비데 제품 이미지 ⓒ코웨이
▲프라임 비데 제품 이미지 ⓒ코웨이

- ‘메모리 기능’ 탑재

- 변기 커버에 위생탭 적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는 최근 출시한 ‘프라임 비데(BA36-A)’가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과 높은 편의성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프라임 비데는 개인별 맞춤 사용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을 탑재해 편리함을 더했다.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이 적용된다.

필터부터 노즐, 커버까지 아우르는 높은 위생성도 인기 요인이다. 코웨이 비데 전 제품에는 물 속 오염물질을 10마이크로미터(㎛) 크기까지 제거하는 프리마이크로필터가 탑재돼 있어 언제나 깨끗한 물로 사용 가능하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커버 앞부분에는 위생탭을 적용해 도기에 손이 닿지 않고도 커버만 깔끔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 제품은 비데의 핵심인 세정과 위생에 집중하는 동시에 사용자 맞춤 기능까지 탑재해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렌탈 구매 시 정기적인 필터 교체 및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돼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