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배 회장, ‘고객 중심’ 경영 의지 다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창립 75주년을 맞아 디지털·비대면으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등이 사무실과 자택에서 온라인 중계 채널과 화상회의 채널에 접속해 응원과 댓글로 창립 75주년의 뜻깊은 소회를 나눴다.
이날 행사에 앞서 서경배 회장은 75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본사 2층) 공간에서 창립 기념 메시지를 사전 촬영해 영상으로 전달했다.
서경배 회장은 영상을 통해 “75년의 오랜 역사는 창업 선배들로부터 우리 모두가 손수 일궈온 자랑스러운 결실”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수많은 어려움과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만의 뷰티 문화를 결국 세계인 모두의 것으로 만들어낸 뷰티 전문 기업”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오랜 시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우리에게는 팬데믹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할 기회가 될 수 있다”면서 “고객의 열망을 조사하고 삶을 이해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관리를 이어갈 때 새로운 시대의 해답은 고객이 가져다 줄 것”이라고 ‘고객 중심’ 경영 의지를 다졌다.
- [SR유통 새상품]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5종 출시 外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평가법 논문 게재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2020 러브디어스’ 종료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 켄달 로스 교수 선정
- [SR경제&라이프] 금융권 노사정 “코로나19 금융지원 신속집행 협력”
- [SR유통] 뷰티업계, 젠더 뉴트럴 제품 출시…MZ세대 흐름 발맞춰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 녹색인증 획득
- [SR유통] 서경배과학재단, 2020년 신진 과학자 3명 선정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 활용 ‘그린사이클’ 활동 진행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출시
- [SR유통]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후보자 공모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