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가을·겨울(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가을·겨울(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가을·겨울(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다.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지난달 미국의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인 ‘오플닷컴’과 10달러 써프라이즈 이벤트에 이어 이달은 명품패션을 콘텐츠로 이벤트를 구성했다.

오는 10월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미국·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해롯백화점·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파페치·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구찌·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 2만,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또한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3만원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0명)이 증정된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한 물품에 대해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돼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연간 3회에 한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 원을 보상해 준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운영 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MH)’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로 해외 백화점, 명품숍 등 쇼핑을 갈 수 없는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6개 글로벌 브랜드의 품질력과 하나카드만의 혜택을 통해 힘이 되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