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예능 ‘도시어부2’ 제작 지원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쌍용자동차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2’를 제작 지원하고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진행 및 방송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낚시대회를 개최하는 등 언택트 레저 마케팅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도시어부는 2017년 방영을 시작한 시즌1부터 이경규, 이덕화를 비롯한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들이 MC로 나서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출조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낚시는 지루하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동호인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으며 국내 대표 리얼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2월 시작한 시즌2 역시 안정적인 시청률과 호평 속에 방영되고 있으며, 렉스턴 스포츠 칸 지원차량은 오는 3일 방송 분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쌍용자동차가 주최, 레드펄스가 후원하며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13일부터 총 5회 온라인 방식의 예선전을 진행하고, 100명의 진출자가 10월 18일 결선에서 우승을 겨룬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7일부터 10월 5일까지 아프리카TV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이, 2위와 3위는 각각 낚시용품인 레드펄스 GP(3대)와 레드펄스 BP(3대)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결선대회 생중계 방송 중 500만 원 상당 경품이 걸린 실시간 퀴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시어부2와 낚시대회 우승 상품으로 지원되는 렉스턴 스포츠 칸은 광활한 분리형 데크에 낚시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충분한 적재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특히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 서스펜션으로 주행질감과 험로주파능력이 향상되었으며, 활용성을 높여 주는 다양한 편의사양 및 스타일링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쌍용차 관계자는 "향후 낚시를 비롯한 레저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SR자동차] 쌍용차, 한가위 맞이 ‘수퍼세이프 페스티벌’ 시행
- [SR자동차] 쌍용자동차, 8월 자동차 판매 총 8,027대
- [SR자동차] 쌍용차, 수출 위기 극복 위해 비대면 채널 강화
- [SR자동차] 픽업트럭 '대세'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주목'
- [SR자동차] 쌍용차, 포스트 코로나 대비 글로벌 네트워크 재정비
- [SR자동차] 쌍용차, G4 렉스턴 구매고객에 시그니처 컬렉션 증정
- [SR자동차] 쌍용차, 7월 7489대 판매…전년比 30%↓
- [SR자동차] 쌍용차, 8월 ‘수퍼서머 페스티벌’ 시행
- [SR자동차] 쌍용차, ‘2020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SR경제&라이프] KB국민은행, 디지털헌금바구니 출시
- [SR경제&라이프] 우리금융, 선순위 회사채 2000억 발행 성공
- [SR자동차] 평택시, 쌍용자동차 노사민정 특별 협의회 개최
- [SR자동차] 쌍용차, 국민대학교와 산학협력 디자인 연구 협약 체결
- [SR자동차] 쌍용차, 2021 티볼리 에어 사전계약 시작
- [SR자동차] 쌍용차, '코로나 극복 한마음 프로모션’ 시행
- [SR자동차] 쌍용자동차, 지난달 글로벌 시장서 9,834대 판매
- [SR자동차] 쌍용차, 2021 티볼리 에어 출시…CJ오쇼핑에서 신차발표회 진행
- [SR자동차] 쌍용차, 4번째 스페셜 모델 '코란도 R-Plus' 출시
- [SR자동차] 쌍용차, 티볼리 에어 차박 익스피리언스 참가 모집
- [SR자동차] 쌍용차, 2021 티볼리 에어 출시기념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