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7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경제&라이프] LS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 개국
  • 김경종 기자
  • 승인 2020.09.01 09:07:04
  • 댓글 0
▲LS그룹이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를 개설했다. ⓒLS그룹

- 사업 내용, 채용 및 회사생활 등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LS그룹(회장 구자열)이 온택트(Ontact) 시대를 맞아 온라인·SNS상으로 임직원 및 고객, 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를 개국했다고 1일 밝혔다.

LS티비는 ‘(LS에 관한)무엇이든 알려드립니다!’라는 콘셉트로 ‘사업·기술’, ‘채용·회사생활’, ‘대학생기자단(20대 관심사)’ 등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다룰 예정이다. 현재 20여 개의 관련 영상이 게시되어 있다.

이 중 주요 계열사인 LS전선의 해저케이블을 소개한 ‘제주 바닷속에 전기를 쏘는 보물선이 있다’라는 콘텐츠는 조회수 1.3만회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9월에는 취업 시즌에 맞춰 ‘AI역량검사 합격꿀팁’, ‘LS 채용담당자 토크 콘서트’ 등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8일까지 LS티비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LS티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참여 완료 메시지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1명), 포켓포토(2명), 커피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LS 관계자는 “LS가 전형적인 제조업, B2B 사업을 영위함에 따라 일반 대중과의 접점이 많지 않지만, LS티비를 통해 그룹 계열사들의 세계적인 기술력, 유연한 기업문화 등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할 것”이라며 “앞으로 바이럴 콘텐츠, 임직원 참여형 영상 등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의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들과 좀 더 친근하게 소통하는 브랜드 채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