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8월 한 달 동안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매트리스에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위생 관리는 필수적이나 부피가 크고 청소가 까다로운 매트리스를 손수 관리하기가 여간 쉽지 않다. 이에 따라 코웨이는 매트리스 케어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보송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코웨이 매트리스 고객 중(매트리스 렌탈·멤버십·일시불 1년 무상서비스 고객) 케어 서비스 대상 월이 8월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대상 고객이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지인에게 무상으로 체험 기회를 선물하는 것이다. 더불어 지인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고 나면 고객과 지인 모두 ‘스타벅스 음료 쿠폰 1매’를 받게 된다.
‘코웨이 홈케어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에서 ‘코웨이’를 추가하고, 추후 전달되는 이벤트 페이지 URL 내용에 맞춰 신청하면 된다.
코웨이는 이번 8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 진행할 계획이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 사업부문장은 “무더위에 흘린 땀과 장기간 이어지는 장마로 인해 높아진 습도로 매트리스에 곰팡이 및 진드기, 각종 세균 등이 서식하기 쉽다”며 “이번 고객 혜택 이벤트를 통해 여름철 잠자리 위생을 지키고 나아가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코웨이, 집중 호우 '수해 지역' 긴급 '지원'
- [SR유통]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6년 연속 선정
- [SR유통] 코웨이, '대상 환경부 장관상' 수상
- [SR유통] 코웨이, 2분기 매출 8,055억원 기록
- [SR유통] 코웨이, '2019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SR공정운영] 코웨이-CS닥터 노조, 임금 및 단체협약 조인식 개최
- [SR유통] 코웨이, ‘프라임 비데’ 인기
- [SR유통] 코웨이, '국민 응원 정수기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공기청정기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美 IDEA서 디자인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