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홍삼 전문 브랜드 ‘진생가’가 8월부터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가수와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창완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996년부터 현재까지 방송되고 있다. 방송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11까지다.

‘진생가’가 협찬하는 홍삼정 순 프리미엄 스틱은 한 포(10g) 당 진세노사이드 Rg1+Rb1+Rg3가 23mg 함유되어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홍삼은 면역력 강화, 피로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부원료는 국내산 배 농축액만 사용했다. 물을 타지 않아 진한 홍삼을 그대로 즐길 수 있고, 홍삼 특유의 쓴 맛 또한 배의 천연 단맛으로 완화됐다. 해당 제품은 평소 홍삼의 쓴 맛 때문에 홍삼을 꺼려했던 건강기능식품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진생가 관계자는 “진생가 홍삼 제품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으려고 신경 쓴 제품이다. 높은 진세노사이드 함량과 부원료로 들어간 배 농축액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라며" 이번 라디오 협찬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진생가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진생가는 지난 7월 부원료로 유기농 배즙을 넣은 ‘키즈로운 어린이홍삼’을 출시 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