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봉봉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딸기 봉봉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 등 유통업계 7일 신제품.

◆ 해태htb, ‘딸기 봉봉’ 출시

- 봉봉 시리즈 신제품 선봬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이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htb는 과일 알갱이 음료의 원조 브랜드 봉봉에서 ‘딸기 봉봉’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핑크색 캔 패키지에는 상큼한 딸기의 이미지에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해태htb 관계자는 “1981년 첫 선을 보인 봉봉은 3050세대에게는 추억의 음료로, 1020세대에게는 알갱이의 씹는 재미를 주는 음료”라면서 “딸기 봉봉은 마시는 즐거움과 함께 딸기 알갱이의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탐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 제품 이미지 ⓒ코웨이
▲탐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 제품 이미지 ⓒ코웨이

◆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 출시

- 양모 패딩 적용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고밀도 메모리폼과 듀얼 독립스프링을 결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CMK/CMQ/CMSS-PR04)’를 출시했다.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는 기존 인기 제품이었던 하이브리드1의 기능을 대폭 향상시킨 제품이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의 탑퍼에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양모 패딩을 적용해 여름에는 쾌적하고 겨울에는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제습제’로 불리는 양모 패딩은 습기 조절 능력이 우수해 사계절 내내 눅눅함 없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이 제품은 고탄력 점탄성 메모리폼을 사용해 체형에 맞게 신체를 감싸 포근함을 전달한다. 압력을 가했을 때 천천히 복원되는 특성을 지녀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수면 중 뒤척임을 방지해준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스프링 매트리스의 탄탄함과 메모리폼의 푹신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다”며 “앞으로도 수면 습관과 취향에 따라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