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0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SPC그룹,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2년 연속 '6관왕'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08.03 14:23:25
  • 댓글 0
▲SPC삼립 시티델리 ⓒSPC그룹

- 인재육성과 협업 강화할 것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분야 대회인 ‘2020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총 6개 본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수상 내용은 파리바게뜨의 ‘전통선물류’, ‘포켓샌드’ 패키지, SPC삼립의 ‘미각제빵소’, ‘빚은’, ‘제주타르트’ 패키지 등 제품디자인부문 5개, 파인캐주얼 스낵킹스토어 브랜드‘시티델리’로 브랜드디자인부문 1개 등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디자인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여기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디자인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늘 새롭고 가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앞서 지난해에도 레드닷어워드 6관왕 수상을 비롯해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 가운데 하나인 독일 아이에프(iF)어워드에서도 던킨도너츠의 ‘DD 유니버스’, 빨대가 필요 없는 자연분해 종이컵 ‘노 리드(No : Lid)’, 팝아티스트 듀오인 ‘크랙&칼’과 협업한 배스킨라빈스 패키지 등으로 3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