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
▲ⓒ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일상생활에 마스크가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된 지 벌써 반 년이 되었다. 여름철 계속 되는 더위에도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할 수밖에 없는 요즘 답답한 마스크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글로벌 뷰티 선도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안빈)의 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이다.

비프루브 시카 엑스퍼트 라인은 센텔라마이드 토너,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호랑이 풀로 많이 알려진 병풀추출물 센탈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및 보습 지속 효과에 도움을 주며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17종의 아미노산 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적절히 배합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응급 처방할 수 있다.

센텔라마이드 토너는 민감하고 건조해진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고수분 진정 토너로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피부 진정과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센텔라마이드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자랑하는 토탈 케어 크림으로 자극 받은 피부 보호와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장벽 개선 효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크림 타입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영양감을 선사하고 마스크로 인해 민감해진 부위를 단시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응급 케어 제품이다.

비프루브의 시카 엑스퍼트 센텔라마이드 라인은 비프루브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