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인생
▲ⓒ찬란한 내인생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찬란한 내 인생에 나오는 크릴오일 어느 제품인지 아세요?”

지난 6월 29일부터 방영중인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 주식회사 펄세스가 제작지원을 나섰다.

MBC ‘찬란한 내 인생’(기획 장재훈)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영되는 일일드라마다.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박복희(심이영분)이 건강식품회사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에서 성장하는 스토리다.

주식회사 펄세스 관계자는 “주인공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바가 브랜드 방향성과 맞다고 판단하여 제작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본 드라마를 제작지원하는 ㈜펄세스는 ▲크릴56 ▲크릴SC초임계 ▲피에스56(現 초록 이엔피에스) ▲스테비아 스위트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을 선보이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크릴56’, ‘크릴SC 초임계’는 FDA GRAS를 인증받아 안전성이 검증된 양질의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작된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펄세스의 크릴56은 세계적인 크릴오일 원료 공급 업체인 노르웨이 아커사와 독점 계약을 맺었으며, 크릴오일 원료 중 유일하게 FDA GRAS 인증을 받았다.

특히 크릴56은 아커사의 제조 원료 중 인지질 최고 함량인 슈퍼바부스트(SUPERBAR BOOST)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인지질은 뇌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있는 세포막 주성분으로써 물과 기름에 잘 녹는 친수성과 친유성의 특징때문에 체내에 흡수가 잘 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펄세스의 공식몰인 펄세스몰에서는 신규회원 고객한테만 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