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SKT 7월 T데이 프로모션 ⓒCJ푸드빌
▲뚜레쥬르 SKT 7월 T데이 프로모션 ⓒCJ푸드빌

-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할인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1인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은 제공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또한, 신한 PayFAN 앱 터치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추가로 2,000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의 빵, 케이크, 음료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무더위를 잊게 할 빙수, 쉐이크 등 시즌 제품은 물론이고,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지친 마음에 힐링을 선사할 달콤한 디저트를 시원한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한 티데이 프로모션에 고객들이 보내준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기며 한 여름의 여유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