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GO 제품 영상 캡처 ⓒ뉴스킨 코리아
▲TRGO 제품 영상 캡처 ⓒ뉴스킨 코리아

- 건강기능식품 출시 전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파마넥스가 오는 23일 선보일 ‘TRGO’ 출시에 앞서 제품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전 세계 처음 한국에서 출시되는 TRGO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에너지 생성과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스마트한 홈트(Home+Training·홈트레이닝)’를 주제로 신제품 TRGO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와 단백질을 높여 액티브한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킨 파마넥스는 TRGO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영상 속에서 ‘GO’가 몇 번 나오는지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제품 출시일인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스킨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트레칭용 라텍스 밴드를 증정한다.

뉴스킨 파마넥스 관계자는 “홈트레이닝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운동 관련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제품 출시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