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삼복철 맞이 이벤트 안내 포스터 ⓒCJ푸드빌
▲계절밥상 삼복철 맞이 이벤트 안내 포스터 ⓒCJ푸드빌

- 여름 추가 신메뉴 2종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삼복(三伏)철을 맞아 새싹 인삼 무료 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삼복철 몸 보양을 위한 ‘새싹 인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CJ ONE(CJ 올리브네트웍스 운영) 이벤트 페이지와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매장에 보여주면 1명 당 새싹 인삼 2개를 증정한다. 매장별 수량은 상이하다. 쿠폰은 행사 기간 반복해서 사용 할 수 있다. 

새싹 인삼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뿌리부터 줄기까지 한 번에 먹으면 영양 성분을 제대로 섭취할 수 있다. 쓴맛이 강하지 않아 ‘고추장 장어 더덕구이’, ‘진한 닭개장’, ‘여름 초계무침’, ‘여름 열무 막국수’ 등에 곁들여 먹기 좋다.

계절밥상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성인 1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정,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내달 16일까지다. 테이블당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CJ ONE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여름 추가 신메뉴 2종도 선보인다. ‘진한 닭개장’은 진한 곰탕 육수에 닭고기와 숙주, 대파 등 식감이 살아있는 건더기를 듬뿍 넣었다. 시원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으로 이열치열로 좋다. ‘애플망고 와플’도 있다. 고급 과일로 달콤하고 과즙 가득한 애플 망고와 생크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무더위가 심해지는 삼복철을 맞이해 여름 추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도 받고 영양 가득한 새싹 인삼과 함께 계절밥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